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아라 출신 아름 남친 극단적 선택 사진 공개

by 에스디킹 2023. 12. 14.
반응형

티아라 출신 걸그룹 멤버인 아름(본명 이아름·29)이 이혼과 재혼 소식을 동시에 알림으로써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재혼 상대에 대한 온라인상의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름은 최근 네티즌이 온라인에 유포한 허위 사실을 언급하며 "이 글을 작성하고 허위 사실을 장황하게 유포한 사람을 찾고 있다. (이 글과 관련한) 악플도 매우 엄격하게 처벌할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네티즌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모 걸그룹 출신 가수와 재혼 예정인 제2의 전청조'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아름으로 추정되는 연예인과 결혼하려는 남성이 사기 및 성범죄 등의 전과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아름은 "저에 대한 악플들은 어린 날부터 단련되었기에 웬만하면 그냥 무시했으나 제 사람을 건든다는 것은 제가 참을 수가 없다"며 "누구보다 따뜻한 사람이고 누구보다 저를 위해준 사람이다. (의혹은) 사실무근이고 저는 이 사람을 다 알기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며 "부디 본인의 삶에 집중해서 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름은 2012년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했으나 이듬해 팀에서 탈퇴하였으며, 2019년에는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하여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아름은 지난 10일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라고 밝히면서 재혼을 약속한 남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상이 최근 아름의 이혼과 재혼에 대한 소식과 그에 따른 법적 대응에 대한 내용입니다.

 

남자친구 사진은 대부분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는데 사진 공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