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재석 논현동 땅 매입 어디 토지일까?

by 에스디킹 2023. 12. 12.
반응형

개그맨 유재석이 최근에 116억원 상당의 토지를 현금 결제로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유재석은 이전에는 부동산 투자와는 거리를 두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이번에 큰 돈을 쓴 배경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매입한 건물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토지로, 90.3평의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제1종일반주거지역입니다. 토지평당가는 1억 2839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건물은 이전에는 5층 규모의 근린시설이 있었지만, 최근에 허물고 신축을 위해 나대지로 나와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유재석은 이번 거래에서 116억원을 전액 현금으로 지불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 토지는 유재석이 소속된 안테나엔터테인먼트의 사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이전에 부동산 투자와는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2020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은 부동산에 대해 잘 몰라서 하지 않는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유재석이 큰 돈을 쓴 이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한편, 유재석의 재산 규모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7월에는 유튜브 '핑계고'에서 2조 자산설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그는 "기분은 좋다. 실제 2조가 있는 건 아니어도 있다고 하니까 좋다. 2조 있으면 프리미어 구단 하나 인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유재석의 부동산 투자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흥미로운 소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재석의 향후 행보와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주목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